송민서 기욤패트리 공개 열애 가 화근
송민서 기욤패트리 결별
송민서 기욤파트리 결별 사실이 전해진 가운데 두 사람의 두 사람이 SNS 에는 송민서 기욤패트리가 함께 찍은 사진들이 모두 삭제 되었다.
송민서의 인스타그램도 그렇고 기욤패트리의 SNS 에서도 두 사람이 함께 찍은 사진은 찾아볼 수 없다. 두 사람이 공식 입장은 없었지만 이것으로 볼 때 결별 사실이 확실한 것 같다.
그런데 왜 헤어졌을까?
조심스럽게 드는 생각은 송민서 기욤패트리가 공개 열애에 대한 부담감 과 악플이 아니 였을까 생각한다.
실제 송민서는 님과함께 출연 당시 “기욤과 내가 실제 연인이다 보니 사람들이 안 좋게 보진 않을지 걱정이 많이 됐다” 고 밝힌적이있다.
또한 기욤패트리 도 님과 함께 첫 방송에서 “친구들은 비공개로 연애를 하고 있는데 나는 여자친구와 방송에 출연하게 돼 완전 오픈 됐다. 저는 댓글 상관없는데 민서에게 달리는 악플은 가슴 아프다. 정말 걱정된다” 라고 말했다.
실제 그랬다. 님과함께 방송 직후 네티즌들은 송민서를 향해 상대적으로 더 유명한 기욤패트리의 인지도를 이용하는 게 아니냐 라는 악플 들이 수없이 달렸고 지난해 12일 방송에서 악플을 예상했지만 유달리 아픈 악플이 있더라 며 고백했는데 송민서 에게는 댓글에 신경 쓰지 말라는 말에 “머리로는 그렇게 생각하는데 그게 안 된다” 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하루가 멀다 하고 쏟아지는 비난들 과연 송민서 기욤패트리는 바쁜 스케줄로 헤어진 걸까?
생각하면 할수록 안타까운 커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