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이성경 즉석 춤 노래 천상배우

라디오스타 이성경 즉석 춤 노래 천상배우

이성경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이성경은 23일 방송되는 라디오스타 에 태항호, 테프콘, 허경환 과 함께 출연하는데요 방송에서 이성경 은 즉석 노래와 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성경


이성경 의 즉석 제안으로 규현과 함께 듀엣으로 노래를 부르게 되는데요 이성경 은 애니메이션 ‘알라딘’의 주제가인 ‘A Whole New World’ 를 규현과 함께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성경 노래와 함께 춤까지 선보여 MC와 게스트들이 감탄을 했다고 하는데요 사실 이성경 의 노래 는 라디오스타가 처음은 아니죠.








이성경 은 ‘복면가왕’에서 꽃을 든 꽃게’로 출연해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이기도 했고 지난해 지난해 MBC 연기대상 오프닝 무대에서 Finally+Love on top 를 불러 박수 갈채를 받기도 했습니다.

모델 이자 탤런트 그리고 노래까지 이성경 정말 천상 배우가 맡는 것 같습니다.




한편 데프콘은 DJ DOC 김창렬에게 감히 큰 장난을 친 일화를 털어왔는데요. 이제는 나이들어서 조용하다 해도 연예계 대표 악동 김창렬에게 간도 크게 ㅋㅋㅋ 데프콘은 “만우절에 창렬이 형한테 ‘초코반에 격투컨셉으로 광고가 하나 들어왔다” 면서 “할 생각이 있느냐”라고 말했는데 김창렬이 너무 진지하게 흘러가더라 라고 말했는데요 



이어 너무 진지한 대화에 멈추지 못하고 통화를 이어간 데프콘은 “어떻게 해야 하나 걱정에 덜덜 떨었다”고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그는 위기를 모면했던 순간을 이야기 한 후 “순간적으로 원투펀치 꽂힐 뻔 했다”고 덧붙여 듣는 이들을 배꼽 쥐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