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국진 집밥 백선생을 찾은 이유
김국진 집밥 백선생을 찾은 이유
김국진 이 52년 만에 요리에 도전한다. 김국진 은 집밥 백선생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 했는데요.
김국진이 집밥 백선생에 출연 한 이유가 따로 있었더라구요. 김국진은 올해 52세인데요 요리를 전혀 하지 못한다고 했습니다.
지난 22일 방송 된 집밥백선생에서 김국진 어머니와 전화 연결을 한 백종원은 김국진 어머니에게 “김국진씨 평소에 집에서 음식 아에 안해요”라고 질문했는데요 이에 김국진 어머님은 “전혀 안한요 전혀 할 줄몰라요” 라고 말했는데요 이에 김국진은 멋적은 웃음을 보였습니다.
백종원은 김국진 어머님에게 “어머님은 김국진씨가 음식 배우러 온다고 할 때 어떤 생각 하셨어요” 라고 물어봤는데요 이에 김국진 어머님은 “저는 아주 최고의 프로라고 생각했어요” 라며 “국진이가 저기 가서 좀 배웠으면 어떨까 하는 생각을 했다” 면서 “아무것도 모르는 데 가르쳐 주셔서 정말감사합니다” 라고 백종원에게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김국진은 집밥 백선생 출연 전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김국진이 어머님께 요리를 배우러 간다고 말씀드렸더니 김국진 어머님께서는 “내가 요리해 줄시간이 많지 않다”라면서 “혼자 해먹을 줄 알아야 한다”라고 말씀하셨다고 하는데요 김국진 어머님께서는 여든이 넘으셨다고 합니다.
이부분을 보면서 저도 모르게 눈물이 울컥 하더군요 ㅜ.ㅜ
김국진은 어머님께서 최근에 수술을 받으셨는데 집에 가니깐 차려진 요리가 없고 메모가 있었다면서 메모에는 “미안하다” 라고 적혀있다고 하는데요 몸이 아파 수술을 받으러 가면서도 아들의 밥을 못차려줘서 미안하다 라고 말씀하신거죠…ㅜ.ㅜ 아~~눈물;;;
한편 백종원은 김국진 어머님께 오늘 김국진씨 첫 수업인데 응원한마디 해주세요 라고 말하자 김국진 어머님께서 “우리 국진이 열심히 배워서 집에와서 엄마 맛있는 것 좀해줘봐” 라며 즐거워 했습니다.
김국진씨 요리 잘배워서 어머님 맛있는거 많이 해주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