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를 넘어선 김국진 강수지 오빠 결혼생각 있어
김국진 강수지 오빠 결혼생각 있어
김국진 강수지 커플의 케미에 많은 시청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
그 만큼 김국진 강수지 두 사람이 방송에서 잘 어울린다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김국진 강수지는 실제 방송이라고는 하지만 서로를 바라 보는 눈빛과 한마디씩 툭툭 내 볕은 말을 보면 실제 연인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2일 방송 될 ‘불타는 청춘’에서는 강수지가 김국진에게 결혼에 대한 돌 직구를 날리는 장면이 연출 되는데요 해남 땅끝마을 여행의 마지막 편에서 김국진과 강수지는 돈가스 집에서 데이트를 즐기게 됩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보면 김국진 강수지 는 테이블 위에 손을 잡고 대화를 하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김국진을 바라보는 강수지의 눈빛이 심상치 않은 것 보이시나요..
이날 강수지는 김국진에게 조심스럽게 할말 있다고 하고 입을 여는데요 강수지의 질문은 바로 얼마 전 김국진이 ‘라디오스타’에서 한 발언 때문입니다.
당시 김국진은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 있느냐라는 질문에 ‘강수지’ 라고 대답했었는데요 강수지는 이때의 이야기를 꺼내며 김국진에게 “오빠 결혼할 생각 있어요?” 라고 질문을 합니다.
김국진이 방송에서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 강수지 라고 그것도 함께 출연하는 방송이 아닌 다른 방송에서 그런 말을 했다는 건 김국진이 강수지에게 호감이 있다 것 아닐까요..
강수지의 질문에 김국진은 솔직한 답변을 했다고 하는데요 어떤 답변을 했을지 무척 궁금하네요
그리고 이날 방송에는 김국진 강수지 두 사람이 돈가스를 서로 먹여주는 등 실제 연인 같은 다정한 모습을 보여 준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응원하는 김국진 강수지 커플 이러다 정말 결혼 하는 건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