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도회지 열애 이미 헤어졌다

배우 이지훈 과 모델 도회지 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이지훈 소속사 는 이지훈 도회지가 이미 헤어진 사이라고 밝혔다.

이지훈 소속사 키이스트 는 "이지훈은 이미 도회지씨와 결별한 상태"라며 "지인 소개로 알게되어 친해지면서 호감을 갖고 만났으나 서로 일정이 바빠지면서 최근 헤어진 것으로 확인 됐다" 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이지훈 과 쇼핑몰 등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도회지가 두달째 사랑을 키우고 있다 라는 열애설 기사가 나왔는데요

이지훈 도회지는 인스타그램에 영화 트랜스포머 포스터 앞에서 비슷한 포즈로 촬영한 사진을 공개 했는데 현재는 모두 삭제 된 상태 입니다.

또한 이지훈이 일본 여행 중 찍은 사진에서도 도회지를 발견 하기도 했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을 공개 했습니다.

배우 이지훈은 드라마 '학교2013'으로 연예계에 데뷔해 '최고다 이순신', '푸른 바다의 전설' 등에 출연 했고 현재는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에서 설기찬 역으로 출연 중 입니다.

이지훈과 열애설에 휩싸였던 도회지는 10대 때 얼짱시대 에 출연했고 SBS 스타킹 에 출연해 김태희를 닮은 외모로 주목 받았습니다. 한때 기획사 연습생으로 활동을 했는데요 현재는 뷰티, 피팅 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