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윤정 제롬 이혼 홀로서기 응원

배윤정 제롬 부부가 결혼 2년 여만에 이혼을 하고 홀로서기를 선택 했다.

배윤정 제롬 부부가 이혼이라는 극단적인 선택을 하기 까지는 분명한 사연이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 한다.

우리는 주위에서 흔히 이혼 사유로 ‘성격차이’ 라는 단어를 알고 있다. 하지만 ‘성격차이’ 라는 단어는 대중들에게 알리기 위한 표현일뿐 이혼을 하게 된 사연은 반듯이 따로 있다고 생각 한다.

배윤정 제롬 부부가 성격차이로 이혼을 했다는 것은 아니다. 두 사람의 이혼 사실은 알려졌지만 왜 이혼을 했나 하는 부분은 알려지지 않고 있다.

남에 말 하기 좋아 하는 사람들 그리고 최근 TV만 켜면 나오는 뉴스 때문에 새로운 흥미꺼리가 없는 대중들 사이에서 배윤정 제롬 부부의 이혼은 핫 한 소식임은 틀림없다.

지난해 연말 이혼을 했다면 현재는 한달도 채 지나지 않은 시간이다.

이는 배윤정 제롬 두 사람에게 가장 힘들과 괴로울때가 아닌가 한다. “이혼 결정이 잘 한것인가?”, “내가 좀더 참을 걸”, “그때 왜그랬을까?” 등 수많은 생각과 생각으로 머리가 아플때가 아닌가 한다.

물론 배윤정 이 스타급의 안무가 이기 때문에 대중들이 관심을 가지는 것은 어쩔 수 없는 일이지만 지나친 관심 보다는 평소 처럼 대해 주는 것이 배윤정 제롬 두 사람에게 더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한다.

왜 이혼 했나? 를 궁금해 할 것이 아니라 이혼 후 홀로서기를 응원해주는 것이 성숙한 대중의 모습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