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보름 이홍기 열애 연상연하 커플 탄생
배우 한보름(29) 과 FT 아일랜드 이홍기(26)가 열애를 인정하고 공개커플이 되었습니다.
9일 이홍기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는 “이홍기가 한보름과 최근 연인으로 관계 발전했다” 라고 밝히며 “(한보름 이홍기)함께 볼링도 치고, 취미를 공휴하는 사이였는데 감정이 발전해 연인이 됐다”라고 전했습니다.
한보름 이홍기는 이미 지난 8월 열애설이 한번 있었는데요 하지만 당시에는 절친한 친구 사이다 라며 열애설을 부인 했었죠
이어 9일 오전 언론을 통해 다시 한보름 이홍기 두 사람의 열애설이 다시 기사과 되었고 이에 이홍기 소속사가 먼저 두 사람의 열애를 인정 했습니다.
사실 취미가 같으면 쉽게 친해질 수 있다고들 하잔아요 해서 “솔로 탈출 하려면 동호회에 가입해라” 라는 이야기 있잔아요 GGG
암튼 한보름 이홍기는 볼링이라는 같은 취미를 가졌는데요 두 사람이 나란히 볼링동호회에 가입할 정도로 볼링을 좋아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난달 에는 이홍기가 프로볼러에 도전하기도 했는데요 10월 30일 2016 남자 22기 프로볼러 선발전 2차경기에 한보름이 직접 이홍기를 응원 하기 위해 볼링장을 찾기도 했다고 합니다.
한보름과 이홍기는 볼링이라는 같은 취미가 인연이 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하지만 이미 2년전 드라마에서도 연인으로 출연 했습니다.
2014년 SBS 드라마 ‘모던파머’ 함께 출연 하기도 했는데요 당시 함께 드라마를 하는 게 인연 이 되었고 그리고 볼링이라는 같은 취미로 더욱 가까워 졌는 것 같습니다.
한보름 은 2011년 드라마 ‘드림하이’ 로 데뷔 해 ‘금나와라 뚝딱’, ‘주군의태양’, ‘모던파머’, ‘다 잘될 거야’, ‘싸우자 귀신아’ 등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특히 한보름은 가수 몹지 않는 랩실력과 댄스실력으로 도 유명한데요 과거 힙합그루부 연습생 경험이 있는 한보름은 엄현경의 춤선생으로 알려지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