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샤넌 인스타그램 이렇게 귀여도 되나

라디오스타 새로운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 지난 15일 라디오스타는 그 동안 라디오스타에 출연하는 연예인들 중 가장 어린 친구들이 함께 했는데요.

사실 방송 전 이렇게 어린 친구들을 데리고 과연 시청률이 나올까 했는데 헐~ 대박 지금 까지 보지 못했던 신선한 충격이었습니다.

이날 라디오스타에는 김구라의 아들 동현이가 가수 MC 그리 라는 이름으로 출연했는데요 김구라는 MC그리 라는 이름이 원래 동현이가 어렸을 때 방글이라 불렀고 과거 라디오스타에 출연 했을 때 MC그리 라는 이름 생긴거다 거다 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이날 출연자는 MC그리, 신동우, 이수민, 다영, 샤넌 이 함께 출연했는데요 샤넌은 놀라운 가창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샤넌은 비욘세의 'Listen' 은 듣고 있는 MC 들은 모두 입을 다물지 못했고 김구라는 샤넌에게 복면가왕 적극추천 한다며 나오면 바로 맞추겠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방송에서 김구라는 샤넌 에게 동현이와 스터디를 해라 며 영어를 배우고 한글을 가려쳐주라 라고 말하며 아들 동현이를 챙기는 모습이 여느 아빠와 다르지 않았는데요 이에 샤넌은 OK 를 했고 윤종신은 샤넌에게 빨리 좋은 곡을 받아야 할텐테 라며 샤넌 에게 좋은 곡을 선물해줄 것 같은 뉘앙스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라디오스타 에서 샤넌은 뮤지컬 ‘레미제라블’에서 어린 코제트 역할을 2년간 맡았다고 말했는데요 이에 김구라는 동현이에게 레미제바블에 대해 아느냐 라고 물렀는데 이에 동현이는 “장발장 이야기 그 정도는 안다” 라고 말했는데요 이에 김구라는 그럼 레미제라블 저자가 누군지 아느냐 라고 말하면서 동현이와 신동우 둘이 함께 말해 보라 라고 하자 신동우는 “장발장” 이라고 말하며 장발장이 자서전 쓴거 아니냐 라고 말해 모두를 웃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샤넌은 라디오스타 방송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린시절 샤넌을 사진을 게재 하며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더 멋진 가수 되겠습니다 라디오 스타 너무 감사드리고 작가님 피디님 모두 다 너무 감사드리고 너무 영광이었습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 Thank you so much for the never ending support and love. It was an absolute honor to appear on Radio Star and i just wanted to show my gratitude towards the producers and team who made it happen. I'll work harder to become the best that i can be and more. Thank you for all the support and love ❤️" 라는 출연 소감을 전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