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적 남자 소진 이장원 궁금해 무슨 뜻
문제적 남자 소진 이장원 궁금해 무슨 뜻
걸스데이 소진이 문제적 남자 에 출연해 학생 시절 에피소드와 화려한 댄스를 보여줘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9일 방송 된 tvN ‘문제적 남자’에는 걸스데이 소진이 출연했는데요 이날 소진은 공대 출신 답게 어려운 색종이 문제도 자신 만에 방법으로 쉽게 풀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난이도가 있는 문제였지만 쉽게 쉽게 문제를 풀어가는 모습에 모두 출연진은 모두 감탄사를 연발 했습니다.
이날 소진은 공대 출신이라고 학창시절 애피소드도 공개 했는데요 당시 천명중에 여학생은 8명이었다며 학교에서 식권을 많이 사보지 않았다고 고백 했고 MT 같은 곳에 가면 술에 취한 친구들이 “박소진은 내거야” 라고 말했다며 당시에 상당히 부끄러웠다고 말했다.
전현무는 이 자리에서 이상형을 선택 하라면 누구를 하겠느냐 라는 질문에 소진은 “이장원씨가 궁금하다” 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전현무는 이장원에게 “일년 반 만에 처음이야” 라며 눌라워했고 이에 이장원은 강한 자신감을 보이며 “약간 삐뚤어져 앉아 있었는데 긴장이 된다” 라며 “함께 문제를 풀고 싶다”라고 말했다. 싱글벙글 하는 이장원에게 김지석은 “갑자기 승부욕이 확 오르네요”라고 안타까워 했습니다.
한편 소진의 이상형 발언에 이장원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뜨거운데요
이장원은 카이스트 문학기술대학원 박사과정을 거치고 있는 인재 인데요 카이스트 전선학 학사로 졸업한 이장우는 카이스트 대학원 경영공학 석사과정을 밟았고. 2009년 에는 미래에셋자산운용에 인턴으로 근무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