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뎁 폭행 엠버허드 이혼 소송 과 고소 충격
헐리웃 스타 조니뎁과 엠버허드의 이혼소식이 전해 충격을 주고 있다.
엠버허드는 23일(현지시간) 조니뎁과 이혼 서류를 법원에 접수 한걸로 알려졌습니다.
엠버허드의 이혼 사유가 조니뎁의 폭력 때문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전 세계는 충격에 휩싸였습니다. 헐러웃 최고의 스타가 아내를 폭행 했고 이로 인해 아내 엠버허드가 이혼을 요구 했다는 소식은 충격이 아닐수 가 없습니다.
조니뎁 과 이혼을 원하고 있는 엠버허드는 “조니뎁이 신속한 이혼과 원만한 합의를 희망한다” 라는 공식입장을 밝혔는데요 순조로운 이혼은 힘들 듯 합니다.
앰버허드는 조니뎁 과 함께 살던 저택과 자동차, 애견 보호 관리 권한 과 위자료를 요구 한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에 조니뎁은 엠버허드에게 그 어떤 위자료도 안 줄것이라고 말했고 신속한 이혼을 희망한다고 밝혔습니다.
미국의 연예매체 에 따르면 조니뎁은 “결혼 생활이 매우 짧았고, 최근에 조니뎁의 어머니가 사망했다는 비보를 접한 후 가십이나 오보, 그외 그의 인생에 관한 허위사실에 대해서는 일체 반응할 생각이 없다” 라며 “이 짧았던 결혼 생활이 신속히 마무리 되기를 희망한다” 라고 밝혔다.
엠버허드와 조니뎁은 지난 2012년 영화 '럼 다이어리' 를 통해 인연 된 두사람은 23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을 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결혼 에 골인 했지만 결혼 15개월 만에 파경을 맞게 되었습니다.
이혼 신청을 하기 위해 법원에 나타난 엠버허드 얼굴에는 폭행의 흔적이 남아 있었는데요 법원은 첫 심리가 열리는 6월 17일까지 엠버허드 에게 91m 이내 접근하지 말라고 명령했습니다.
한편 조니뎁과 엠버허드는 결혼 15개월만에 파경을 맞게 되었는데요 조니뎁의 재산이 약 4억불 한화로 약 4720억원으로 알려지면서 이혼 과 재산분할에 대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