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네타운 유연석 김지원 열애 관련 언급
배우 유연석이 김지원과 열애설에 대해 언급을 했다.
유연석은 7일 오전 SBS파워 FM ‘박선영의 씨네 타운’ 에 게스트로 초대 되어 출연했는데요 유연석은 영화 ‘해어화’ 개봉을 앞두고 출연한 듯 합니다.
이 자리에서 유연석은 김지원 과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는데요 유연석은 “안 그래도 며칠 전에 언론배급시사회 때 갑자기 내 이름이 실시간검색어에 오르더라. 그래서 영화에 대한 관심이 높은 줄 알았는데 다른 이슈였다” 며 “이를 통해 해어화에 관심을 가져주지 않을까 싶다” 며 웃음을 보였습니다.
유연석 김지원 열애설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열애 하는 것이 사실일 것이다 라고 생각 하는 것 같은데요 유연석 김지원 열애설을 최초 보도한 우면센스에 따르면 유연석 김지원이 서로의 가족들에게도 소개하며 진한 만남을 가지고 있다 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유연석의 부모님들은 지인들에게 아들 여자친구가 김지원이다 라고 소개할 정도라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유연석과 김지원 측은 친한 사이일 뿐 연인은 아니다 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지난 달 29일 유연석 김지원이 청담동 모 양 꼬치 식당에서 데이트를 했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다시 두 사람의 열애설에 불거졌는데요 하지만 유연석 김지원 측은 이번에도 열애는 아니다 친한 사이일 뿐이다 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