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커플 탄생 1년째 열애 중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커플 탄생 벌써 1년째 열애 중
오상진 과 김소영 아나운서가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그것도 벌써 1년째~
오상진의 소속 사 프레인TPC는 5일 오상진 과 김소영 아나운서가 1년째 열애 중인 사실을 공개했는데요.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는 같은 MBC 아나운서 출신이죠 그것도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둘 다 MBC 간판 아나운서 입니다. 오상진은 프리선언 후 MBC 를 그만 둔 상태지만 근무 당시에는 최고의 간판 아나운서였죠 지금은 김소영 아나운서가 MBC 간판 아나운서 구요.
그런데 기자님들이 배우 들 열애 소식은 귀신 같이 알아내는데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의 열애는 전혀 감을 못 잡은 듯 하네요. ^^ 벌써 1년이나 되었는데 열애 소식이 전혀 없었으니깐요.
오상진의 소속사의 김소영 아나운서와 열애 보도자료를 보니 오상진의 취미가 참 독특하던데요
“매일 집에서 책만 보고 어렵게 묶은 끈 푸는 독특한 취미로 시간을 보내던 오상진씨가 누군가를 만나게 된 것을 축하한다” 라고 말했는데요 오상진은 혼자 있는 시간을 정말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오상진 의 연인 김소영 아나운서는 MBC 대표 미녀 아나운서인데요 사실 아나운서 분들 모델 뺨치는 몸매와 미모를 가진 분들이 많지만 김소영 아나운서는 더욱 그런 거 같습니다.
김소영 아나운서는 2010년 경기도 부천 OBS 경인방송에 아나운서로 입사해 2012년 MBC 아나운서로 이적했는데요 오상진도 2012년 MBC 공채로 입사했으니 두분 입사 동기가 되는 건가요?
김소영 아나운서는 MBC 뉴스데스크, 생활뉴스, 뉴스24 등을 거쳐 현재는 뉴스투데이를 진행하고 있고요 오상진은 프리랜서를 선언하고 드라마 와 예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편 김소영 아나운서는 지난해 MBC 복면가왕에도 출연했는데요 평소 볼 수 없었던 초미스커트를 입고 ‘비 내리는 호남선’으로 등장해 놀라운 노래실력과 8등신 몸매를 과시하게도 했습니다.
연세대 사회학과 학사 출신에 김소영 아나운서 똑똑하고 얼굴 이뿌고 몸매 좋고 정말 베스트 베스트 네요 오상진씨 김소영 아나운서 보고만 있어도 행복하겠습니다.
오상진 김소영 아나운서 예쁜 사랑 이어가서 좋은 소식 있기를 기대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