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김유미 와 결혼 발표 직접 쓴 손편지로 대박 멋짐
배우 정우 김유미 와 결혼 발표 정우 품절남 대열 합류
새해부터 기분 좋은 소식이 전해졌다. 배우 정우 와 김유미가 오는 16일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인데요 정우 김유미는 3년 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정우는 자신의 트위터에 손글씨로 "여러분께 가장 먼저 축하받고 싶은 소식이 있습니다" 라며 김유미와 결혼소식을 전했는데요 정우의 소속사 NFC엔터테인먼트 에서는 정우 결혼소식을 공식으로 발표 했습니다.
근데 어떻게 손편지를 쓸 생각을 했을까요? 대부분 소속사를 통해 발표를 하는게 일반적인 결혼 발표 인데 자신의 SNS 에 손글씨로 결혼 발표 를 하다니...왠지 너무 멋있는거 같습니다.
지난 2013년 열애를 공식인정 한 정우 김유미 커플은 영화 '붉은가족'에서 만남이 인연이 되었고 이후 영화 관계자들과 함께 식사를 하면서 호감을 갖기 시작해 열애를 시작했는데요 열애를 인정하던 시기에는 결혼까지는 생각하지 않는다고 밝혔는데 두사람 결혼을 하게 되었네요.
열애설 2014년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분 남자 신인상을 받은 정우는 수상 소감을 전하는 가운데 김유미를 언급해 두사람의 애정 전선 이상무 를 알리기도 했다.
한편 16일 결혼식을 올리는 정우(35) 는 김유미(37) 보다 2살 연하 인데요 팬들에게 손편지로 결혼소식을 전할 만큼 로맨틱 하고 자상한 모습을 보여주는 정우 를 신랑을 얻은 김유미 에게 멋진 신랑을 얻게 된것을 축하한다고 전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