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유진 라스 출연에 백종원이 남긴 말 ㅋㅋ

소유진 이 라디오스타에 출연 했네요 

백종원 의 아내로 더 유명한 소유진 배우님이죠 

그런데 라디오스타에 출연한다는 이야기에 백종원이 한마디를 했다고 하는데요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소유진


백종원은 “나랑 싸우자는 거냐” 라고 말했다는데요 헐~!!

이게 무슨 말인가 했더니 


라디오스타가 MBC에서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하죠

그런데 같은 시간 SBS에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방송하는겁니다.


ㅎㅎㅎㅎㅎㅎ

부부가 나란히 같은 시간대에

다른 방송으로 만나게 되었다는 이야기죠

ㅋㅋㅋㅋ

벌써 결혼 5년차 인데요 


아직 사랑이 철철넘치는것 같아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두분 모두 화이팅 입니다.

#라디오스타 소유진 #백종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