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연지 비글미 뿜뿜 남편과 정략 결혼 NO, 주식 부자 몰랐어요

함연지

뮤지컬 배우 함연지가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거침없는 입담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지난 22일 방송된 해피투게더4 에는 함연지, 채연, 최정원, 박시은 이 출연 했는데요

재벌 3세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함연지 는 이날 각종 의혹에 대해 속시원한 해명을 했습니다.

가장 먼저 함연지 보유 주식 311억원 이라는 이야기에 대해 함연지는 본인도 몰랐다고 말했는데요

"내가 311억 주식을 보유하고 있다는 걸 기사를 통해 알았다" 라며 "엄마도 모르고 계셨다. 너무 큰 돈이라 실감이 안 난다" 라고 전했습니다.

함연지

함연지

함연지

본인이 가지고 있는 주식이 얼마인지도 몰랐다는 이야기 인데요 이어 "제가 이해하는 돈의 범위는 제가 공연을 해서 받는 공연료 정도인 것 같다" 라고 전했습니다.

함연지

함연지

함연지

함연지

함연지

함연지

함연지

또한 오뚜기 라면에 대해 왠지 모를 충성심이 생셨다는 함연지는 "타사 라면을 먹어 본 적이 거의 없다" 라며 "집에서 타사 라면을 먹는 분위기가 아니다. 먹어본 게 손에 꼽을 정도"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마트에 라면 코너에 가면 귀가 쫑긋해진다" 라며 "시식하면서 갓뚜기 라면이 맛있더라 고 바람을 잡기도 한다" 라고 말해 웃음을 주기도 했습니다.

함연지

함연지는 오뚜기 카레 광고 직접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특히 광고 촬영 현장을 진두지휘 했다는 소문에 대해 "저 따위가요?" 라고 셀프 디스를 해서 모든 의혹을 한번에 해소 시켰습니다.

이어 함연지는 "당시 지명도가 전혀 없었다. 일반인이 광고를 찍으면 받는 액수를 받았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함연지

함연지는 지난 2017년 결혼을 했는데요 '정략결혼설' 에 대해 함연지는 "남편과 7년을 연애 했다" 라며 "제가 먼저 결혼하자고 했다. 오랜시간 롱디 커플이어서 지금 같이 살고 있는게 너무 좋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함연지는 드라마나 영화에서 보는 재벌 3세와는 전혀 다른 모습이었는데요

넘치는 리액션과 끊이지 않은 웃음을 가진 함연지는 '금수저', '재벌3세' 라는 수식어 보다는 끼가 넘치는 배우 그 자체였습니다.

함연지

함연지는 누구?

이름 : 함연지

직업 : 뮤지걸 배우

학력 : 뉴욕대학교 티쉬예술학교 연기과 학사

데뷔 : 2014 뮤지컬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구분 : 금수저

오뚜기 그룹 함영준 회장의 딸 과거 풍문으로 들었쇼 에서 함연지의 보유 주식이 311억이라고 말해 화제가 된 인물

오뚜기 카레 광고에 직접 출연해 화제가 되기도 했음

#함연지 결혼 #함연지 남편 #함연지 주식 #해피투게더4 함연지 #뮤지컬배우 함연지 #함연지 나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