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원 결혼 상대 전현무 선택 한 이유 나이는?

최정원

배우 최정원이 결혼 이상형으로 전현무를 선택 했습니다.

아~ 전현무는 임자가 있는데 최정원 씨 왜 이러세요 ㅎㅎ

22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4에 최정원이 출연 하는데요 최정원과 더불어 채연, 권혁수, 함연지, 박시은 이 함께 출연 하는데요

최정원

이날 최정원은 거짓말 탐지기 앞에서 결혼 상대로 유재석 보다 전현무 를 이상형으로 선택 했어요

모두 유재석을 선택 할 것이라고 생각 했는데 전현무를 선택해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요

최정원이 전현무를 선택한 이유가 있었는데요

최정원

그 이유는 "유재석과 결혼하면 피곤할 것 같다"라는 이유 인데요

그러면서 유재석 보다 전현무가 결혼 상대자로 좋다고 밝혔습니다.

최정원

최정원의 선택을 받은 전현무는 만세를 부르며 환호를 했고 유재석은 실망감에 휩싸여 웃음을 보였습니다.

그런데 거짓말 탐지기에서는 어떤 결과가 나왔을까요 ㅎㅎ

해피투게더 본방 사수 해야겠네요 ㅎㅎ


#최정원 인스타그램 

최정원

책속에 파 묻히겠어요 ㅎㅎ

몰래 대본 보는 중이라고 합니다.

최정원

최정원 나이를 가름 할 수 없는 인형 미모

최정원 배우님 

올해 나이가 37세로 

30대 중반인데요

사진만 보면 20대 초반 같네요

인형 미모 인정 입니다.

최정원

#해피투게더4 최정원 #최정원 나이 #배우 최정원 #최정원 결혼 #이상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