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민낯 화보 헤어스타일 동네 미용실에서

현아

현아 민낯으로 화보 촬영을 했네요

소속사와 계약해지로

화제가 되었던 

현아

하지만 그녀의 매력은 그대로 인것 같습니다.

화장 한것 보다 현아 민낯이 훨신 더 이쁘네요

완전 의외 인데요 ㅎㅎ

현아

현아

현아

현아

현아 그라치아 12월호 화보 인데요

현아는 자신이 좋아 하는 게 굉장히 명확하고 잘 바뀌지 않는 사람

이라고 자신을 설명했는데요

몇 년 째 빈티지 믹스 매치에 빠져 있고

일본과 유럽 빈티지 마켓과 우리나라 우사단길 빈티지 숍을 자주 간다고 해요

우사단길 빈티지 숍에 가면 

어쩌면 현아 만날 수도 있을 듯 하네요

특히 이번 화보에서 현아 헤어스타일은

할아버지가 다니는 동네 미용실에서 펌을 했는데

완전 대만족이라고 했다고 하네요

유명 미용실만 다닐것 같은데

완전 반전 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