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필 50주년 콘서트 안성기 축하 영상

조용필 50주년 콘서트를 앞두고 절친 안성기가 친구를 응원하기 위해 축하 영상을 공개 했습니다.

이번 안성기 축하 영상은 조용필 50주년 콘서트 축하 영상으로 ‘50&50’ 기획의 일환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안성기는 조용필과 중학교 시절 집에도 놀러가는 친한 사이라고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울 경동중학교 동기인데요 특히 영상과 함께 학창 시절 사진도 공개 하기도 했습니다.

안성기는 조용필이 학창시절 모범생의 모습을 갖고 있었다 라며 그 때 키가 지금의 키라고 말하기도 했는데요 학창시절 지금의 키였다면 당시에는 상당히 큰 키였던 것 같습니다.

이어 안성기는 “작은 거인이 되기 위해서 그랬는지 몰라도 키는 더 이상 커지질 않았다”라며 웃음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안성기는 조용필의 노래를 즐겨 부른다고 말했는데요 그 중 애창곡으로 ‘돌아와요 부상항에’라며 한소절을 직접 부르기도 했습니다.

54년 절친 안성기가 처음으로 시작한 조용필 50주년 기념 영상 50&50인 향후 가수, 배우, 방송인, 스포츠 스타 등 유명인들의 축하 영상이 릴레이로 이이질 예정 입니다.

한편 조용필은 오는 5월1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을 시작으로 5월 19일 대구 월드컵 경기장, 6월 2일 광주 월드컵경기장 에서 50주년 기념 콘서트 ‘땡스투유’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조용필 50주년 서울 콘서 티켓은 오는 20일 인터파크를 통해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