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수첩 손정은 아나운서 특별 MC 5년 만에 복귀

MBC 장수 프로그램이자 간판 시사프로그램 'PD수첩'이 5개월만에 돌아 온다.

PD수첩은 12일 오후 11시 'MBC몰락, 7년의기록'이란 주제로 방송을 재개 합니다.

PD수첩은 지난 7월 1135회 방송 이후 제작 거부와 파업 등으로 방송이 중단했는데요

지난 11월 15일 전국언론노조 MBC본부의 파업 중단 후에도 PD수첩은 결방을 이어 왔습니다.

오늘 방송 되는 PD수첩에서는 "2010년 작성된 국정원 문건인 'MBC 정상화 전략 및 추진방안' 원문을 공개 하고 MBC가 왜 무너질 수밖에 없었나? 를 특집으로 방송 할 예정 입니다.


손정은 아나운서 PD수첩 특별 MC 

파업이후 첫 방송 되는 PD수첩은 손정은 아나운서가 특별 MC로 시청자와 만나게 됩니다.

손정은 아나운서는 2012년 파업에 참여 했다는 이유로 방송에서 배제되었습니다.

PD수첩을 통해 컴백 손정은 아나운서는 2012년 불법 파업주도자라는 이유로 해고되었다 지난 8일 복직한 박성호 기자와 18일 부터 MBC뉴스데스트 앵커를 맡게 됩니다.

한편 MBC 김나진 아나운서는 선배 손정은 아나운서의 복귀를 인정 했는데요

김나진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부당전보돼 우리 곁을 떠났던 최고의 아나운서 손정은 아나운서가 돌아옵니다. 녹화시간에 선배를 만나다니! 이거 실화임"이라는 메세지를 전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