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작 엄지원 D-1 #10pm

엄지원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작'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엄지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조작 D-1 #영화 같은 #드라마 를 기다리셨다면 #조작 #월 #sbs #10pm" 이라는 글 과 함께 드라마 '조작'의 포스터를 공개 했습니다.

sbs 새월 드라마 조작 은 이 한 마디로 모두 소개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극중 대사 인데요

"옛날에 내가 제일 좋아하는 기자가 하나 있었는데 말이죠 그 사람이 이런 말을 했어요.

약한 사람들을 돕는 게 지가한텐 정의가 아니라 상식이라고..."

조작의 줄거리는 형 한철호의 비극을 밝히기 위해 스스로 기레기가 된 애국신문 한무영 역의 남궁민 그리고 1등 신문 대한일보의 탐사보도팀의 스플래시팀 전 팀장 이지만 현재는 기자로서 생명력을 빼앗긴 상태의 한철호의 선배 이석민(유준상) 이 한철의 비극 뒤에 숨겨진 질실을 밝히기 위해 각자의 방식으로 펜을 들고 진실과 서서히 마주 하는 내용입니다.

조작에서는 엄지원은 이들과 함께 진실을 밝히고 정의를 쫓는 정의로운 검사 권소라 역을 맡았습니다.

오늘이죠 24일 첫 방송 하는 조작은 남궁민, 유준상, 엄지원, 문성근, 조희봉, 김강현, 안지후느 박경혜, 전혜빈, 박성훈,오아연, 박지영, 정희태, 박원상 등 연기파 배우 들이 총 출동 하는데요.

특히 최근 연기에 물이 오른 남궁민의 출연에 이미 50점은 따고 시작 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