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시윤 전역 해병대 전역식 진짜사나이로 복귀

"윤시윤 해병대 전역"

'윤시윤 전역 진짜사나이로 복귀'

배우 윤시윤 의 전역 소식이 전해졌다. 2014년 4월 경북 포항의 해병대 훈련소로 입소한 윤시윤이 21개월의 해병대 복무를 무사히 마치고 27일 만기 전역했습니다.


윤시윤 전역


남에 일이라서 그런가요 시간 참 빠르네요...

윤시윤은 입대 당시 해병대를 지원한 사실도 비밀리에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윤시윤이 전역한 인천 서구 해병대 2사단 정문에는 한국, 중국, 일본 등 윤시윤의 팬들이 몰려와 열렬한 환호를 보냈다고 하는데요 윤시윤은 "군인에서 민간인 신분으로 돌아온 윤시윤입니다" 라며 "전역했습니다. 필승!" 이라며 팬들을 향해 경례를 했다.


윤시윤해병대전역


윤시윤


이어 윤시윤은 "잊지 않고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며 "쉽지는 않았던 것 같은데 팬들과 전우들이 있어서 지난 2년이란 시간을 버틸 수 있었다"고 팬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기다려주셔서 감사하다. 연기로 보답하는 배우가 되겠다" 며 "여러분 덕분이었고 앞으로 갚겠다. 감사하다" 라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윤시윤 해병대


윤시윤은 전역 후 가장 하고 싶은 일이 "가족, 친구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고 싶다" 라고 말했는데요 특히 윤시윤은 군생 중 걸그룹 '마마무'를 좋아했다고 말하기도 했다.



윤시윤 군생활


윤시윤해병대전역



윤시윤전역


향후 계획에 대해서는 "불러주시고 여러분이 원하시는 곳이 내가 일하는 곳일 것이다" 며 "팬들이 원하는 곳에서 만나뵙겠다" 라고 덧붙였습니다.

진짜 사나이로 늠름한 모습으로 돌아론 윤시윤 차기작이 기대되는군요..

한편 윤시윤은 지난 2009년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으로 데뷔해 '제빵왕 김탁구', '총리와 나', '이웃집 꽃미남' 등에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