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류승완 감독 영화 군함도 출연 확정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류승완 감독 영화 군함도 출연 확정

배우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가 류승완 감독의 영화 '군함도'에 출연을 확정 했다.

군함도는 2015년 여름 영화 '베테랑'으로 1341만명이라는 어마어마한 관객을 불러모은 류승완 감독의 차기작 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에 최고의 배우들까지 함께 하면서 기대가 더욱 커지고 있다.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영화 '군함도'는 모두 가 알고 있는 일본의 하시마 섬(군함 모양을 닮아 군함도라 불림)에 일제강점기 시대 강제로 징용 된 조선인을 그리는 영화로 목숨을 걸고 탈출을 시도하는 400여명의 조선인들의 이야기를 담을 작품이다.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출연하는 영화 마다 대박행진을 거듭하고 있는 황정민은 군함도에서 일본으로 보내주겠다는 말에 속아 군함도에 오게 된 경성 호텔 악단장 이강옥 역을 맡는데요 황정민은 군함도에 끌려온 후 살아 남기 위해 그리고 딸을 지키기 위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는 인물로 출연한다.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소지섭은 종로 일대를 주름잡던 경성 최고의 주먹 최칠성 역을 연기하는데요 군함도에서 크고 작은 사건을 일으키지만 투박하고 순수한 성격을 지닌 인물로 출연한다.


황정민


소지섭


송중기

군함도


또한 송중기는 독립운동의 주요인사를 구출하기 위해 군함도에 잠입하는 독립군 박무영 역을 연기 하게 된다.



군함도


최고의 배우 황정민 소집섭 그리고 최고의 감독 류승완이 만들어 낼 '군함도' 우리의 역사에서 다시는 반복되어서 안되는 순간을 어떤 영상으로 만들어낼지 벌써 부터 기대가 큰 영화이다.

지울수 없는 과거 잊어서는 안되는 과거 이번 류승완 감독의 영화 '군함도' 개봉 하는 순간 1번으로 보러가야겠습니다.




Comments